융합 예술의 산실

Big scale Art creation

오진국 미술창작 프로덕션은 기존 작가들의 표현방식인 아날로그 작업과 첨단 미디어를 형상화 하여 디지털 작업을 병행하는 디지로그 방식을 혼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습니다.

융합 예술의 산실

Big Scale Art Creation

오진국 미술창작 프로덕션은 기존 작가들의 표현방식인 아날로그 작업과 첨단 미디어를 형상화 하여 디지털 작업을 병행하는 디지로그 방식을 혼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습니다.

공간에 숨결을 불어넣다.



서양화가 오진국 화백은 제 30회 현대미술대전에서 최고대상을 수상한 작가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혼용하는 디지로그 작업을 통하여 탄탄한 아날로그의 기초 위에 새로운 기법의 디지털 아트 작업을 개척하였고, 현재까지 이러한 상반된 미디어를 혼합하는 디지로그 작업을 통하여 일반 화가들에게서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경지에 다다른 작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진국 미술창작 프로덕션


"디지털 베이스에 아날로그를 입히다"

대작 프로젝트는 대형건물 로비나 전시관 등에 쓰이는 큰 그림으로 단순히 그림이 크다는 점 이외에 고려되어야 할 요소가 많습니다. 이는 디지털 아트의 특성 중 가장 중요한 변형성과 응용성에 있어 이 분야에 한국 최고 수준의 기량을 갖춘 오진국 화백만이

최단시간, 최저경비로 소화할 수 있습니다.

대형작품의 경우 (200호~2,000호) 일반 화가들의 작업실에서 제작하기란 공간적, 시간적 제약에 따라 단기 생산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미술창작프로덕션이란 이런 대형작업을 위한 Art Factory라야 가능합니다. (주)오즈갤러리는 이런 대형작업을 위한 생산기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프로젝트에 따라 우리 초대작가님들과의 Co-Work 를 통해 신속한 창작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